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청정원 푸드박스] 청정원 KNOW HOW KIT <종이도마 & 푸드마카>

by 라라듀 2020.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그동안 청정원 푸드박스로

요렇게 조렇게 요리를 만드는 동안

숨겨진, 나름 1등 공신이었던 제품!!

 

청정원 종이도마랑 푸드마카 보여드릴게요 :)

 

 

 

KNOW HOW KIT

청정원 종이도마

&

청정원 푸드마카

 

 

 

 

 

- 청결하게 사용가능한 종이도마

- 인체 무해한 방수 코팅

- 캠핑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도마위에 한 장씩 깔고 깔끔하게 사용하세요 :)

 

 

 

요리과정이 더 깨끗해지는 도마사용 노하우

 

- 냄새나 색깔이 물들까 걱정인 생선이나 김치, 고기를 썰 때

도마를 깔고 위생적으로 사용해보세요!!

- 도마 앞면은 눈금 표시가 있어 레시피에 맞는

균일한 크기로 썰 수 있어요 :)

- 도마 끝을 접어 재료를 손쉽게 옮길 수 있어요 :)

 

 

 

 

 

한 점당 2cm의 간격이네여-

모눈종이 마냥 계량해서 사용할 수 있을 듯 :)

 

그리고 옅은 선 보이시나요?

저 선대로 접어서 음식을 쉽게 옮길수도 있어요 ♬

 

 

 

 

 

저희 가족은 아침마다 주스를 갈아마시는데요,

전날 저녁에 다음날 갈아 만들 과일을

미리 갈기 쉽게 자르고 손질해보았어요 :)

 

청정원 종이도마를 사용하니,

도마에 물이 쉽게 들지 않고,

과일 썰었다, 김치 썰었다 해도

냄새가 섞이지 않아서 넘나 좋더라구용 ㅎㅎ

 

 

 

 

 

 

 

 

 

 

KNOW HOW KIT

청정원 푸드마카

 

- 반찬통, 유리용기 표기에 사용

- 물기에 강하며 지울 땐 세제로 깨끗이

- 냉장고 부착용으로 간편!!

 

 

 

주방정리를 스마트하게 하는 노하우!

푸드마카, 이렇게 사용하세요!

 

1. 물기가 없는 플라스틱 용기, 유리 용기, 비닐에

이름이나 유통기한을 적어보세요.

2. 냉장/냉동실 물기에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아요.

3. 사용이 끝나면 주방세제로 쉽게 지울 수 있어요.

4. 잃어버리지 않게 냉장고에 부착하여 사용해 보세요.

 

 

 

믿고 사용하는 오래된 브랜드,

모나미에서 제작된 제품이더라구요 :)

 

 

 

4월 18일 아침에 먹으려고 담아둔 과일에

날짜를 적어두었어요~

 

글씨 넘나 못 썼지만,

한 눈에 알아보는게 중요하니깐!!ㅋㅋㅋㅋㅋ

 

저렇게 일주일치 정리해두면

마음이 넘나 편할 듯 :)

 

 

 

 

 

지금까지 했던 정원이의 푸드박스의

숨은 1등 공신이었던 노하우 킷,

종이 도마와 푸드마카!!

 

저 혼자 알고 싶었지만 여러분한테도 소개합니다 :)

요리를 편하게 해주는 고마운 제품이에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