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청정원 푸드박스] 프리미엄 홍콩식 수제딤섬 <플라워 하가우 / 비취 하가우>

by 라라듀 2020.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청정원 프리미엄 홍콩식 수제딤섬 인데요,

쫌 더 예쁜 모양을 가진 아이들로 모아봤어요 호홋 ♬

 

 

 

오늘 보여드릴 청정원 프리미엄 홍콩식 수제딤섬은

플라워 하가우비취 하가우

 

 

 

<청정원 프리미엄 홍콩식 수제딤섬

플라워 하가우>

 

담백한 새우와 신선한 생선살과 함께 야채로 속을 채운 꽃모양의 딤섬으로,

쫄깃한 식감과 신선한 해산물의 조화가 일품인 딤섬-

 

영어로 Cherry Blossom Hakao라고 써있는 걸 보니,

꽃 중에서도 벚꽃을 모티브로 만들었나바여 :)

 

 

 

<청정원 프리미엄 홍콩식 수제딤섬

비취 하가우>

 

부추와 신선한 새우, 생선살로 속을 채운 옥색빛의 별모양 딤섬으로,

쫄깃한 식감의 부추의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딤섬-

 

부추가 옥색을 더해줬네여 :)

 

 

 

이번에도 안은 진공포장-

포장을 열면 요렇게 얼려있던 딤섬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

 

이번 딤섬은 모양이랑 색깔이 특히 넘나 예뻐서

더더 기대하게 되었던 듯 ♪

 

 

 

 

 

찜통에 적당량의 물을 붓고 열을 가합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면 채반위에 냉동상태의 딤섬을

겹치지 않도록 골고루 배열한 후 약 5분~6분간 쪄냅니다.

 

 

 

 

 

고로면 요렇게 맛있는 딤섬 완성!!

알록달록 컬러랑 별모양의 딤섬이 세팅을 다했네여 :)

 

딤섬 피의 쫀득쫀득함 느껴지시나요?ㅎㅎ

 

세팅을 위해 간장 소스를 첨가해봤는데,

맛을 보니 그 자체로 간이 되어있어서

소스가 전혀 필요 없었다는ㅋㅋㅋㅋㅋ

 

 

 

다진 생선살 사이로 통새우가 툭-

이건 내가 넘나 좋아하는 조합으로 모였어요 :)

 

다진 생선살 사이로 간간히 모이는

야채들도 한 몫하는 듯ㅋㅋㅋㅋㅋ

몬가 어묵의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아, 이건 동영상으로 찍었어야 했나?ㅠㅠ

 

피가 넘나 쫀득쫀득해서 요렇게 젓가락으로

찟어봤는데 왠만한 힘으로는 잘 안 찢어지더라는 :)

 

 

 

옥색의 비취 하가우 안에는 옥색을 만들어주는

부추랑 생선살, 새우들이 한가득 :)

 

속을 보면 부추의 짙은 초록색인데,

피의 투명한색으로 한겹 감싸있으니깐,

정말 딱 옥색으로 보이더라는ㅋㅋㅋㅋㅋ

부추가 딤섬을 요렇게나 고급져 보이게 만들어주다닝 ♩

 

 

 

 

 

둘 다 맛있었지만,

초딩입맛인 제 입맛에는 플라워 하가우가

더 취향저격이었다는ㅋㅋㅋㅋㅋ

 

청정원 프리미엄 홍콩식 수제딤섬 4종세트로

예쁘게 차려놓고 먹으면,

보는 재미, 먹는 재미 만땅으로,

홍콩에 놀러온 느낌을 즐길 수 있을것만 같네여 :)

 

정원이의 푸드박스 짱짱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