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You

[영화후기]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된다! ::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by 라라듀 2020. 6. 29.
반응형

마블 시리즈 중 개인적으로

가장 쉽고 편하게 즐겨보는 스파이더 맨-

또 하나의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개봉을 했고,

이번에는 스파이더맨의 스승인

아이언맨이 나온다는 소문도 전부터 무성해서,

개봉하자마자 첫번째 주말에 빠르게 보고 왔어요 :)​

 

 

 

[창원] CGV 창원더시티

[51408] 경상남도 창원시 원이대로 320(두대동, 더시티세븐)

☎1544-1122

http://www.cgv.co.kr/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www.cgv.co.kr

6관, 1178석

 

 

전부터 써야지써야지 하면서 못 쓰고 있던

모바일문화상품권 20,000원짜리로

할인을 받아서 보구 왔어요~

20,000원 할인은 받았지만 3D라

추가로 16,000원 결제ㅠㅠ

하긴 요새 일반도 11,000원 이더라;;;

​​

 

 

 

CGV 반반 팝콘을 사서

열심히 털어넣으며 본 영화-

그치만 역시 팝콘은 영화 시작하기 전에

반 이상을 먹고,

영화가 시작하면 안 먹게 되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가 끝나고 쿠키 영상을 기다리며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는 사이에

3D 안경 인증샷을 남겨봤는데

안 보이는게 함정;;;;;

이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는

쿠키영상이 2개나 있어요!

하나는 영화가 끝난 직후,

또 하나는 엔딩 크레딧이 올라간 후인데,

둘 다 봐야하지만 앞에거는 무조건

꼭꼭꼭 보고 나가야합니다, 여러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액션, 모험, 코미디, SF | 미국 | 129분

[국내] 12세 관람가

감독: 존 왓츠

출연: 톰 홀랜드(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사무엘L 잭슨(닉 퓨리),

젠다야 콜맨(미쉘 존스)

미스테리오가 조연이고,

오히려 MJ가 주연이에요?????​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된다!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세상,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런 그의 앞에 '닉 퓨리'가 등장해 도움을 요청하고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전 세계를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 '엘리멘탈 크리쳐스'와

맞서야만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GROWN UP 스파이더맨!

다정한 이웃에서 세상을 구할 히어로로 돌아오다!

2017년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통해

슈퍼 히어로로서의 강력한 능력은 물론 특유의

재기 발랄함까지 겸비한 모습으로 전 세계

관객들을 열광케하며 MCU로의 본격적인

합류를 알렸던 스파이더맨.

그가 2년 만에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히어로로서의 컴백을 예고했다.

​​

 

 

2년 전 스파이더맨은 '메이 숙모' 집에 얹혀사는 흙수저 히어로로

천진난만한 10대 소년에서 진정한 슈퍼 히어로로 거듭났다면,

2년 만에 돌아온 스파이더맨은 뉴욕의 다정한 이웃에서

세상을 구할 히어로로 한층 더 성장했다.

이는 MCU 스파이더맨 솔로 무비의 부제에서 살펴볼 수 있는데,

1편 '홈 커밍'은 '귀향'이라는 사전적 의미로 미국 고등학생들의

연례 행사인 '홈 커밍 파티'를 뜻하며 MCU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스파이더맨이 본격적으로 마블 세계관에

합류했음을 알린 바 있다.

이번 영화의 부제인 '파 프롬 홈'은 홈타운 뉴욕을 떠난

스파이더맨이 유럽에 상륙한 이후의 활약을 예상케 하며

한 단계 더 성숙된 히어로 스파이더맨을 예고한 것.

특히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아이언맨의 빈자리를 대체할 히어로로

스파이더맨이 언급돼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와 긍금증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등장하는 빌런들은 공기, 물, 불, 흙의 성분을 가진

'엘리멘탈'로 유럽을 주 무대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압도적인 크기와 파괴력을 지닌 빌런들에

맞서 펼쳐지는 스파이더맨의 액션에 대한 관심도 고조되고 있다.

​​

 

 

1500:1의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MCU의 첫 스파이더맨이 됐던 톰 홀랜드 역시

이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속

스파이더맨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그는 "이번 영화에서 스파이더맨은 지금까지

걸어왔던 길과는 다른 길을 걷는다.

관객들이 기대하셔도 좋을 거다"라고 전하며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히어로 스파이더맨의 차별화 된 매력을 예고했다.

이처럼 2년 만에 두 번째 솔로 무비로 돌아온 스파이더맨의

활약이 기대되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은

올 여름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처음에는 너무나도 인상 좋았던

저 미스테리오가, 영화를 본 후인 지금은

넘나 소오름ㅋㅋㅋㅋㅋ

쿠키 영상 두가지 중 첫번째는

미스테리오에 관한 이야기,

두번째는 닉 퓨리에 관한 이야기인데,

신랑이 두번째는 캡틴 마블을 봤으면 더

잘 이해했을 거라고 했지만,

저는 캡틴 마블을 안 본게 함정 ㅠㅠ

그치만 늘 그렇듯 마블 시리즈는,

앞 시리즈를 안 봐도 이해가 가긴 갑니다~

내가 뭘 모르는지를 모른채로 ㅋㅋㅋㅋㅋ

유럽의 곳곳이 나오는데,

신랑과 내가 가장 좋아하는 체코가 나와서,

너무 반가운 프라하성 찾긔 ♥​

 

 

 

여자 주인공인 MJ는

스파이더맨과 썩 잘 어울리는 스타일은 아니었어요ㅠㅠ

키도 그렇고..... 키도 그렇고..... 키도 그렇고.....

그치만 항상 어리게만 보던 스파이더맨이

이번에는 정말 많이 성장했더라구요?

항상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하던

히어로 스파이더맨이,

이번에는 1부터 100까지 오직 자신의 힘으로,

물론 자신의 힘으로 일을 저지르기도 했지만,

자신의 힘으로 세상을 구하기도 했어요!

닥터 스트레인지처럼

시공간이 정신없는 스타일 3D로 보는 걸 좋아하는데,

이 영화가 딱 그랬어요~

요즘 열일하는 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이어

스파이더맨도 시리즈 중 역대급이었네요 :)

​​

 

 

그래서인지 요즘 덮홀랜드라며 ㅋㅋㅋㅋㅋ

톰 홀랜드의 남친짤이 유명하더라구요?

톰 홀랜드 배우의 멋있는 성장을 기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왜?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