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카페 추천] 달콤한 카페라떼와 새콤한 오렌지의 조합 슈퍼커피 동여의도점 오렌지 비앙코

by 라라듀 2020.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와 남치니가 좋아하는 맛집!!

여의도만 가면 꼭 들르는 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기에여~~

저 노란색 슈퍼맨 마크 보이시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커피의 상징 로고입니돠

 

 

 

슈퍼커피의 추천메뉴들이에여~~

 

근데 여기에서 먹어본게

딱 하나 뿐이라는거.....ㅋㅋㅋㅋㅋ

 

 

 

오렌지 비앙코 처음 먹어보고 문화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는 그 맛을 잊지 못해서,

여의도 갈때마다 꼭 들려서,

오렌지 비앙코 사먹는 답니다^^

 

 

 

감기때문에 핫커피를 먹어야 하나 고민했는뎅,

직원 언니가 오렌지 비앙코는 아이스가 맛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 듣자마자,

한치의 고민도 없이 "아이스로 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커피의 매장 분위기에여~~

작은 매장에 테이블은 3개 정도?

연말이라 크리스마스에 겨울 분위기 가뜩!!

 

여기에서는 주로 30분정도 잠깐 앉아서

마시다가 들고 나가는 듯?

 

 

 

짜잔!!!!!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남치니는 저랑 같이 줄곧 오렌지 비앙코를 마시더니

요 날은 혼자 독자 노선을 탔더라는.....ㅋㅋㅋㅋㅋ

 

 

 

남치니가 주문한

유자 아메리카노(4,000원)

아메리카노와 시원한 유자 슬러쉬의 조합입니다!!

 

유자 맛이 느껴지는 달달한 아메리카노에여~~

유자랑 아메리카노의 조합이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제 사랑

오렌지 비앙코(4,000원)

카페라떼와 오렌지 시럽&큐브의 조합!!

 

달콤한 라떼와 새콤한 오렌지가 한데 어우러져서

너무 잘 어울리는 한쌍의 조화!!

간간히 오렌지 알갱이도 씹혀서 씹는 맛도 있답니다^^

 

 

 

이거 아는 언니가 추천해준 메뉴인데,

그날 이후로 오렌지 비앙코 홀릭이 되었다는^^

모두의 사랑을 받는 유명한 음료더라구요~~

 

 

 

가끔씩 커피 전문점에서

비슷하게 따라서 내는 것 같은데,

그 어느 곳도 여기 맛을 따라하진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여의도까지 찾아오는

의미가 있습니다^^

 

 

 

여기저기 슈퍼맨의 흔적ㅋㅋㅋㅋㅋ

왜 이름을 슈퍼커피로 지으셨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커플은 여기를

오렌지 비앙코로 기억하고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슈퍼맨을 좋아하시나요?

슈퍼맨 관련 소품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슈퍼커피인가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색있어서 참 좋아하는 곳입니다!!

 

 

 

근데 저 요 커피 자주 땡기는데,

좀 더 여러군데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ㅠㅠ

 

이제 여의도 가서 먹는 곳이 아니라,

어디든 많이 있어서,

자주 가고시프네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