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벚꽃축제] 벚꽃이 넘나 예쁜, 꼭 한번 가봐야 할 진해 군항제(경화역, 진해역, 여좌천)

by 라라듀 2020.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해] 여좌천로망스다리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여좌동

 

< 진해 군항제 >

기간: 2016.04.0(금)~2016.04.10(일)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통신동

장소: 중원로터리 및 진해 일대

주최 창원시

요금: 무료

 

 

 

 

 

옛날부터 진해 군항제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남치니가 올해 취업을 해서 창원으로 내려가는 바람에

진해를 갈 수 있는 핑계거리가 생겼네여 :)

 

진해 군항제는 두군데가 있더라구요~

하나는 경화역 주변 철도길,

또 하나는 진해역 주변 로망스다리

 

이 두군데는 생각보다 좀 거리가 있어요ㅠㅠ

그치만 축제 기간이라 사람이 바글바글

버스나 택시를 타는 건 불가.

걷는게 최고인 날입니다!!

신발 꼭! 편한거 신고 가세여 :)

 

 

저희가 축제 시작하고 첫 주말인

4월2일에 갔는데요,

축제가 시작하자마자

벚꽃이 엄청 만발해 있더라구용 :)

 

 

 

사람들도 완전 바글바글

이래서 진해벚꽃 하는 구나 싶더라구요 :)

 

 

 

남치니가 찍어줘써요 :)

놀러갈때마다 갔다오면 카메라에

제 사진만 가득하네여 ㅋㅋㅋㅋㅋ

 

저 뒤에 기차 입구에 사람들이

많이들 올라가서 찍으려고 줄 서있는데

저도 찍을까 하다가 치마입어서 패스ㅠㅠ

 

 

 

다들 저~멀리에서 이 기차를보고,

"기차 오나봐!!" 하고 놀랐는데,

기차쪽으로 걸어와보니

서있는 기차였더라구요 :)

 

 

 

기차 뒤쪽은 아무것도 없고

기차부터 경화역까지가

이 길의 하이라이트더라구요 :)

 

옆에 길거리 음식도 많이 팔고,

완전 축제 분위기!! ♬

 

 

 

 

 

경화역에서 길이 끝나서 밖으로 나왔어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었는데,

길거리 포장마차에 아이스크림이 뙇!!!!!

 

 

 

남치니 주머니에 있는

배춧잎 지폐로 아이스크림 결제 :)

 

남치니가 이게 2천원이나 하냐며.....ㅋㅋㅋㅋㅋ

 

그래도 벚꽃색깔이어서 난 조으당 ♡

 

 

 

 

걷고 걸어서 다음 벚꽃코스인

진해역으로 왔어요 :)

여기에 그 유명한 로망스다리가 있지용!!

 

 

 

다리 위로 올라가서 철도를 건너야 해요~

양쪽으로 쭉 뻗어있는 철도길 :)

 

 

 

여기가 바로 그 유명한

로망스 다리예요 :)

드라마 로망스에 나왔던 곳이라서

로망스 다리라는 이름을 얻었나봐용!!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맛

마약 핫도그도 사먹었어요 :)

 

빵 안에 치즈가 들어있더라구요~~

하얀 가루를 뿌려주시는데

이게 마약가루라고 ㅋㅋㅋㅋㅋ

신고하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가루인 것 같아요 :)

 

 

 

사진에서 많이 보던 그 곳!!

여좌천 첫번째 코스예요~

사진으로 봤을때는 되게,

자연속에 파묻혀 있는 곳인 줄 알았는데,

막상 가보니 바로 옆에 주택?

낮은 아파트들이 많이 있었다는ㅋㅋㅋㅋㅋ

 

 

 

들꽃도 이뿌고,

돌모양까지 예뿌더라구요~

뼈다귀 모양 :)

 

 

 

막 찍어도 작품이 되는 곳 ♩

 

 

 

조금 더 걸어가보니

여좌천 2번코스가 뙇!!!!!

 

빨간 우산들을 저렇게 모아놓으니깐

넘나 예쁘더라구용 :)

초록풀들이랑 빨간 우산의 색조합이란 ♪

 

 

 

 

 

다음 여좌천 3번코스입니다 :)

다른 곳도 다 그렇긴 하지만,

여긴 특히 뭔가 밤에 보면 더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치만, 밤되면.....여길 빠져나올 수가 없대요ㅠㅠ

 

 

 

이런건 벚꽃위에서 찍어야 했지만,

발 사진도 함 찍어주공ㅋㅋㅋㅋㅋ

 

 

 

남치니 시점 사진도 좀 찍어주공ㅋㅋㅋㅋㅋ

 

 

 

거만하게 턱도 들고 좀 찍어주고 ㅋㅋㅋㅋㅋ

 

 

 

벚꽃이 내려 앉은게 넘나 예뻤어요 ♬

 

 

 

여좌천 마지막 코스 자전거입니돠 :)

 

 

 

여기도 밤이 되면 자전거에 불이 들어오겠네여!!

밤 풍경을 못 봐서 아쉽 ㅠㅠ

 

 

 

놀러갈때마다 싸우지만

또 금방 화해하고,

열심히 찍사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제 남친 작품들입니당ㅋㅋㅋㅋㅋ

 

 

 

축제 기간이라 맛있는 것도

많이 팔아요~~

지나가다가 통돼지 바베큐 구경ㅋㅋㅋㅋㅋ

 

 

 

츄러스 발견하자마자

둘이 동시에 츄러스를 외치고 ㅋㅋㅋㅋㅋ

츄러스로 돌진 !!

 

 

 

가다가 지팡이 아이스크림도 발견했어요~

남치니가 "먹을래?"하고 물어서

단번에 "응!"

 

저한테 묻지 않아도 알아서,

"핑크색으로 주세여:)"

 

 

 

아이스크림 무슨 맛으로 주냐고 물으셔서,

무슨 맛이 있냐고 물으니,

초코랑 바닐라가 있대요~~

 

뭘 먹을지 고민하고 있으니

섞어도 주신다며 ㅋㅋㅋㅋㅋ

바로 "네, 섞어 주세여 :)"

 

 

 

받았어요, 핑크 지팡이 아이스크림 :)

하나는 초코, 하나는 바닐라라고 하셨는데,

바닐라 어디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트 같은데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이 꾸덕하지 않고,

좀, 얼음이 많이 섞인 싱거운 맛 ㅠㅠ

남치니가 과자는,

참 건강한 맛인 것 같다며 ㅋㅋㅋㅋㅋ

 

 

 

 

 

여기는 우연히 좋은 택시기사 아저씨를 만나서,

동네 사람들만 안다는 벚꽃 명소인

벚꽃 터널 로 데리고 가주신 곳이에요 :)

 

내려서 사진찍을 시간을 주시고,

기다려 주셨어요 ♬

 

처음에 벚꽃 터널이라시길래,

'터널 안에 벚꽃이 있나?' 했는데,

저렇게 벚꽃으로 터널을 만든 곳이더라구용~~

진짜 창원의 벚꽃은 넘나 예뻤어요 ♪

 

 

 

 

 

밥 먹으러 가서,

섭섭한 얘기 쪼꼼 하다가,

또 곰새 풀려가지고 ㅋㅋㅋㅋㅋ

남치니 말하고 있는데,

립스틱으로 하트 그려주고 복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왜 풀린거니 갑자기 ♬

 

 

 

남치니 기숙사도 구경하고,

데이트 끄읏 :)

 

 

 

 

 

 

 

 

 

 

창원 벚꽃사진 몇 개 투척하고,

전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