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딸기뷔페 추천] JW 메리어트 동대문: 딸기 디저트 뷔페 Salon de ddalki 살롱 드 딸기

by 라라듀 2020.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기뷔페 포스팅을 하려고 해용ㅎㅎ

 

다들 너무 비싸더라구요ㅠㅠ

그나마 적절한 가격대인

JW MARRIOTT 동대문 호텔의

딸기뷔페인 "SALON de DDALKI" 로 결정!!!!!

 

JW MARRIOTT 동대문 호텔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이번에 첫 딸기뷔페 선을 보인다고 해여~~

기대 만빵 ♡

 

 

 

 

 

[서울] JW메리어트 동대문 더라운지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6가 289-3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02-2276-3336

<살롱드딸기>

2015.12.24~2016.03.31

02:00pm~05:00pm

1인 38,000원

 

 

 

 

JW 메리어트 호텔은

동대문역 9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나와여 :)

 

저희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동대문 한바퀴 돌고,

이제 JW 메리어트 호텔로 갑니당!!

 

 

 

 

도착하자마자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

각 자리에는 요렇게 예쁜 바비인형이 놓여있어요 :)

 

저 쪼끄만 바비인형 뒤로는

JW 메리어트 호텔 동대문 스퀘어에서 보이는

동대문이 자리잡고 있다는!!

 

안내해주는 언니들도 바비인형처럼 예뿌게

핑크핑크 옷을 맞춰 입으셨더라구용 :)

 

 

앉자마자 요런 메뉴판을 주시더라구요~

1인 1음료 주문 가능하대요!!

저희는 제 맘대로,

딸기 파르페랑 딸기 밀크쉐이크 주문!!

 

이게 다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알고 갔기에 실망하지 않았습니당!!

 

글고, 먹다보니 전 만족이었어요!!

여기에 있는건 한번씩 다 먹고왔고,

부족하지 않았습니당 :)

 

 

 

4년전인가 쉐라톤 디큐브시티는

메뉴 종류는 비슷했는데,

의자도 불편하고 완전 그냥 호텔로비여서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기에

훨씬 실망했었는데, 그보다 훨 낫지용!!

 

 

 

한바퀴 싹 돌면서 구경을 마쳤으면

이제 하나하나씩 어떤 음식이 있는지

구경을 해볼까요?

 

 

 

 

 

우선 얘는 마차롤케익

일본가서 처음 알았던 마차

 

녹차나 마차나 이런 초록색 계열

제가 너무 좋아하거든용ㅎㅎ

 

 

 

롤리팝

 

여기에도 앞에 깨알같이 바비인형이

메뉴를 설명해주고 있네여 :)

 

 

딸기 밀페유

 

바삭바삭하니 맛있었던 :)

 

 

딸기 슈크림빵

 

히힛

딸기를 반으로 잘라놓은게,

꽃이 피어난 듯이 넘 예뿌죵 ㅎㅎ

 

 

마스카포네 크림 치즈케익

 

꽃들이 화려해서 넘나 예뻤던!!

 

 

 

첫번째 접시를 가지고 왔어요~~

 

몬가, 뷔페보다 막

조심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더 담지 못하겠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디저트니깐,

천천히 여러번 먹어보기로!!

 

 

요건 남치니의 첫번째 접시!!

 

우와~ 이런것도 있었어?

하면서 신기한 것들 구경ㅋㅋㅋㅋㅋ

나도 이따가 이거 이거 먹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배가 차니깐 이제서야

테이블에 있던 바비인형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는 거에요 ㅋㅋㅋㅋㅋ

 

근데 우리 테이블 바비인형이

마음에 안들었어요ㅠㅠ

너무 싸납게 생겨가지고ㅠㅠ

 

그치만 귀걸이 디테일까지 ㅋㅋㅋㅋㅋ

싸납지만 이뿐건 인정ㅋㅋㅋㅋㅋ

 

 

옆에 있는 이 볼은

JW 메리어트 호텔 딸기뷔페 때문에

특별 제작했나봐용~~

 

뒤에 동대문 모형하며,

바닥에 딸기 모형까지!!

 

 

 

스트로베리 컵케이크

 

생딸기!!

 

얘는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몬가 에그타르트 같을 줄 알았는데

노노 짭쪼름한 맛이 나더라구용 :)

 

얘도 슈 안에 몬가 새우?같은

짭쪼름한게 들어있는 듯!!

 

달콤한 디저트만 많이 먹다가

가끔 요런걸 먹어줬더니

속이 풀리는 느낌ㅋㅋㅋㅋㅋ

 

얘도 짭쪼름한 맛이었는데,

얘는 그 중에 가장 실망 ㅠㅠ

 

안에 빵이 반 잘려서

몬가 참치?같은게 들어있는데,

제 입맛은 아니더라구요ㅠㅠ

 

스트로베리 쿠키

 

두번째 접시예요~~

 

여기에서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가

제일로 맛있었다는!!

 

스트로베리 컵케이크도

뭐 맛없는건 아니지만

좀 뻑뻑한 느낌 ㅠㅠ

 

딸기만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아까 처음에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

 

왼쪽이 스트로베리 파르페

오른쪽이 스트로베리 밀크쉐이크

 

남치니는 먹어보더니

좀 쓴걸 시킬 걸 그랬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뿌면 장땡ㅋㅋㅋㅋㅋ

핑거 샌드위치

 

이땐 몰랐지만 이 음식이 결국

우리의 신의한수가 되었다는!!

 

 

아까 먹었던 부드러운

쇼트케이크예요~~

 

 

 

얘도 아까 먹었던

딸기 마들렌

 

여기에서는 요런 뻑뻑한 애들은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ㅠㅠ

 

 

스트로베리 쿠키

 

남치니가 이거 먹는거 아닌데

자기가 잘못 가져온거 아니냐고 했었던.....ㅋㅋㅋㅋㅋ

맛이 짐작 가시나요?ㅋㅋㅋ

 

 

저의 세번째 접시예요~

남치니가 맛있다고 먹어보라던

핑거 샌드위치 삼종세트

모두 가져왔지용 :)

 

전~체에서 이 네가지가 제일 맛나용!!

근데 또 이 중에서

제일 왼쪽에 있는

연어 샌드위치?

얘가 탑오브탑 :)

 

결국 우리는 기승전 연어..........

딸기뷔페와서도

연어만 먹고있는.....ㅋㅋㅋㅋㅋ

둘 다 똑같애가지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샌드위치 가지고 왔더니

테이블에 요렇게 스콘이 올려져있더라구요~

 

1인당 2개씩 주시나바여 :)

 

근데 우리 한 입먹고 안먹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하면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어성!! ♡

남치니가 가져온 딸기랑 초코예요~

 

 

초코 이렇게 불에 계속 댑힐 수 있어서

굳지 않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

굿 아이디어!!

 

근데 나중에 보니깐,

저 불이 필요 없을 정도로..........

초코가 너무 묽고 안 굳던..........ㅠㅠ

 

그래서 그냥 생딸기만 먹어줍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보자마자

"우와~ 여기 딸기 진짜 크다~"

하​니깐 남치니 왈,

"내가 큰걸로만 골라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내 남치니 :)

배가 좀 차니깐

주변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용 :)

 

 

창문 반대쪽으로

동대문이 딱 보인답니당 :)

 

 

 

저희 자리에서 보이던

호텔 내부의 모습!!

 

 

 

 

 

배는 부르지만 이대로 그냥 가기는 아쉽잖아요ㅠㅠ

다시 가져왔습니당!!

 

우리의 탑오브탑인 연어샌드위치와

안 먹어봤던 참치 샌드위치?

 

하하하하하 저 참치 샌드위치는

먹어보지 않아도 될 걸 그랬어요;;;;;

 

 

 

 

 

나 배부르니깐 사진 좀 찍고 올게~

하고 일어나서 돌아다닙니당!!

 

 

 

사진찍으면서 돌아다니고 와서는

우리 이대로 가기 아쉬우니깐

한 번만 더 갔다오자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진 남치니가 몇번 더 갔다와도 된다고 ㅋㅋㅋㅋㅋ

 

 

 

진짜 마지막 접시입니당 :)

 

 

 

롤리팝 첨 먹어봤는뎅,

안이 신기하게 생겼더라구용~~

쌍콤 달콤했음요 :)

 

 

 

마지막으로 차도 한 잔 주셨어요~

커피랑 녹차 중에 고르라고 하셨는데

저희는 둘 다 커피!!

 

커피 잘 못 마시는 제 입맛에 맞게

연해서 마시기 좋더라구용 :)

 

 

 

 

 

이제 딸기뷔페를 떠납니당~~

 

요런거 원래 처음 들어갈 때 찍었어야 했는데

왔을때는 먹기 급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JW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

딸기뷔페의 상징인 딸기 케이크예용 :)



 

안뇽~

맛있게 잘 먹었어 :)

 

이런데 돈 아깝다며 투덜투덜대면서도

내가 먹고 싶다면 사주는 내 남치니!!

감사합니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