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You

[스타벅스 이벤트] 서머2 프로모션 메뉴(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n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by 라라듀 2020. 8. 23.
반응형

올해부터 갑자기 열심히 가고 있는 스타벅스-

지난 서머1 프로모션에 이어서

서머2 프로모션도 나왔다고 하길래,

또 프로모션 음료는 별 3개를 적립해준다길래,

프리퀀시도 적립할 겸 다녀왔어요 :)

이 날도 점심 시간에 짬내서 다녀왔어요!

MD는 신경 안 써서 뭐가 나온지 몰랐는데,

회사 막내가 그립톡이 달려있는 텀블러 사진을 보여주길래

겸사겸사 MD도 구경하러 왔어요 :)

근데 저 그립톡,

핸드폰에 달려있는 것처럼 넣을 수도 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저대로 고정이네요ㅠㅠ

요즘은 유리로 만들어 진

좀 묵직한 텀블러가 땡기더라구요?

여름이라 그런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라탄으로 감싸진

이 텀블러에 한 눈에 반했었는데,

막상 와서 보니 저 라탄이

분리가 안 되는 듯?ㅠㅠ

막내의 손 모델ㅋㅋㅋㅋㅋ

이것도 신제품 중에 하나인데,

보통 텀블러처럼 뚜껑을 여는게 아니라,

저렇게 살짝 밀어서 입구를 드러내는 방식이

좀 독특하고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여름 프로모션이라 전체적으로 시원해보이는데,

그걸 또 스타벅스답게

고급진 디자인으로 풀어낸 것 같네요 :)

분명 있으면 안 쓸테지만,

이런 보온병 큰 것도 하나 있으면,

캠핑 갈 때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캠핑 안 가는 1인ㅋㅋㅋㅋㅋ

녹차 음료를 좋아해서 녹차 TEAVANA는

하나 사올까 생각이 들었지만,

이내 음료 뭐 마시지로 생각이 전환되어

까맣게 잊고 있었네요 ㅋㅋㅋㅋㅋ

이 날 막내는 얼마전부터 강력 추천하던

햄&루꼴라 샌드위치를 구매했어요~

저는 아침도 먹고 오고 점심은 밥을 먹어야 하는 인간이라,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패스ㅠㅠ

 

 

이번 서머2 프로모션 음료가 세가지 있는데,

그 중 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를 마셔봤어요~

근데 다 마시고 나니 사진 안 남긴게 생각나서,

이거라두.....ㅋㅋㅋㅋㅋ

평소에 모히토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 날은 다른 음료가 좀 헤비해보여서,

이걸 골랐더니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적당히 새콤 달콤하니,

모히토 특유의 오이같은 깻잎향?

그런게 좀 덜해서 시원하게 마셨어요 :)

 

지난주 토요일,

프리퀀시를 다 모아서 증정품을 교환하러 갔는데,

아놔 지금 오픈 15분 전인데 줄이 이렇게

길게 서 있을 일인가요?!

용원점까지 가봤지만 거기도 줄이 길길래,

다시 포기하고 여기로 돌아와서,

커피나 마시러 왔어요 ㅋㅋㅋㅋㅋ

 

 

스타벅스 광명소하점이 엄청 크다보니,

여기는 거기만큼 다양한 MD가 없네요~

이미 한 차례 다 구경을 하고 왔으니

아쉬울 건 없었어요 ㅋㅋㅋㅋㅋ

오픈 직후라 빵들도 저렇게 쌓여 있네요;;

이번 프로모션에 빵 종류도 저렇게

4가지가 있었는데,

아침부터 달달한 빵은 안 땡겼고,

저는 프로모션 빵을 제치고, 회사 막내가 강추했던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를 골라봤어요 :)

여기는 한 차례 휩쓸고 간 서머 레디 백의

흔적인가 보다.....

나도 언젠가 받을 수 있겠지?!ㅠㅠ

이번 여름휴가때 가지고 갈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6,1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100원)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6,200원)

이번 프로모션 음료 중 두번째 마셔 본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저는 원래도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를 좋아해서

더 맛있게 마셨어요!

이것도 많이 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

프로모션 음료들이 맛없지는 않지만,

눈이 확 트일 정도의 그런 맛이 아니었다면,

의외로 이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는거에요!

막내가 추천할 만 했음...ㅋㅋㅋ

저도 이제 주변 지인들한테 추천하려구요 ♥

이번 프로모션 음료는 7월 13일이니,

안 드셔보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다음 스타벅스 포스팅은,

프리퀀시 증정품을 받아와서 남겨볼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