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You

[스타벅스 이벤트] 서머1 프로모션 메뉴(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파인 땡큐 샌드위치) 및 이벤트별 적립 및 MD

by 라라듀 2020. 8. 22.
반응형

요즘 갑자기 스타벅스에 빠져서,

새로운 프로모션이 나올때마다

열심히 눈여겨보고 있는데요,

4월 13일까지 진행되었던 봄 프로모션,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이 끝나고,

첫번째 섬머 프로모션이 돌아왔어요 :)

Stay Chill, Stay Playful!

문구만 봐도 시원하고 신나보이는

스타벅스의 여름 프로모션 :)

신메뉴를 보자마자 프라푸치노 덕후는,

블랙 와플칩 프라푸치노에 꽂혀버립니다 ♬

이번에도 세가지의 디저트 메뉴가 있고요,

에티오피아의 시즌 원두도 출시되었어요~

스타벅스 샌드위치가 은근 맛있어서,

저 중에 하나는 꼭 먹어 볼 예정 :)

 

 

[광명] 스타벅스 광명소하점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1335

☎ 1522-3232

영업시간- 월~금 07:30~21:30

/ 주말 08:00~21:30

https://www.starbucks.co.kr/index.do

 

Starbucks

Starbucks

www.starbucks.co.kr

섬머 프로모션이 시작된 4월 14일,

회사에서 점심 먹고 산책하다가,

문득 생각이 나서 스타벅스에 방문했어요!

하 그런데 저 노란색 텀블러들이

내 발길을 잡아서.....

저 앞에서 한참을 서서 구경했음ㅋㅋㅋㅋㅋ

사이렌 오더로 휘핑크림 많이를 요청해서

주문한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스벅카드로 결제한 방문별 1개(★)

4월 27일까지 이벤트 음료 3종을 마시면

각각 이벤트 별 3개(★★★)를 적립해 준다고 해서,

총 별 4개(★★★★)를 적립 받았어요 :)

맛은 쿠앤크의 프라푸치노 버전이라고 해야 할까?

블랙 와플도 오레오의 쿠키같은 맛이었고,

아랫쪽에는 초코시럽이 들어 있더라구요?!

내 스타일.....♥

 

 

[진해] 스타벅스 진해자은DT점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자은동 793-2

☎ 1522-3232

영업시간- 매일 07:00~23:00

https://www.starbucks.co.kr/index.do

 

Starbucks

Starbucks

www.starbucks.co.kr

지난주 일요일,

신혼집에 있다가 신랑이랑 같이 방문한 스타벅스!

근데 진해자은DT점에는 내 눈을 반짝거리게 한

노란색 텀블러들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행히 지름신은 오지 않았다고 해요 :)

아침에 빈 속으로 와서

디저트 신메뉴 3종도 잘 있는지

눈으로 체크하고 이 중에 하나를 골라봤어요 :)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Tall, 5,900원)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Tall, 6,100원)

한 번 먹어본 저의 강력 추천으로

신랑은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를,

저는 또 다른 신메뉴인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를

각각 주문했어요~

이 날도 방문별(★), 이벤트별(★★★★★★★),

기프트shop(★)으로,

총 9개의 별을 적립 받았어요 :)

파인 땡큐 샌드위치 (5,900원)

Fine Thank You Sandwich

여름 대표 열대 과일인 달콤한 파인애플을

매콤한 할라페뇨와 함께 버무리고,

토마토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여름 시즌 한정 샌드위치입니다.

맛있는 샌드위치였긴 했는데,

이 샌드위치의 맛이 강해서인지,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가 처음에만 맛있고,

그 다음부터는 약간 밍숭맹숭한 맛이 되었어요ㅠㅠ

게다가 이 샌드위치에서 기름이

넘나 뚝뚝 떨어져서,

포크, 나이프도 없이 먹기 힘들었음 ㅠㅠ

이 날 샌드위치 먹으면서 신랑이랑

갑자기 네이버 실검에 올라온

정신연령 테스트를 해봤는데,

나는 19살, 신랑은 42살.....하 ㅋㅋㅋㅋㅋ

뭐 이렇게 고민거리가 많으신지...

ㅋㅋㅋㅋㅋ나는 해맑아서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