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You

[즉석떡볶이]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국물떡볶이 :: 제이키친 야채 떡볶이

by 라라듀 2020. 9. 5.
반응형

지난 주말에 2주 연속 신혼집 갔다왔어요!
이번 주말은 뭐하고 놀고, 뭐 먹지?
엄청난 계획들을 가지고 갔는데, 두둔!
갑자기 신랑이 토요일에 특근을 하게 된거에여ㅠㅠ

그래서 그냥 토요일 오전에
청소하고, 설거지하고, 빨래 개고,
집안일 좀 하다가,
신랑 올 시간에 맞춰서 특식을 만들어 봤어요~
날이 살짝 쌀쌀해지니깐 따끈한 음식이 땡겨요!
신랑을 위한 특식이지만,
우리 둘 다 좋아하는 즉석떡볶이 ♥





배송 왔던 제이키친 떡볶이를 오픈해봅니다!
야채 떡볶이 기본 재료들과
사리면이랑 야끼 만두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



떡볶이 기본 재료들을 오픈해보니
떡, 부산어묵, 자른 파, 양념이 있더라구요~
딱 한 눈에 봐도 저같은 요리초보가
쉽게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벌써부터 신랑한테 칭찬받을 생각에
기대 뿜뿜 ♥





제이키친 떡볶이에는 제가 만들려는 기본 떡볶이 뿐만 아니라
현미 떡볶이, 짜장 떡볶이, 그리고 카레 떡볶이도 있어요~
제이키친 별미 메뉴로 제이키친 우동이랑
간장 떡볶이도 있으니 참고하세여 :)



재료를 다 줬지만, 그래도 요리 초보...
설명서를 읽고 따라서 해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시피 없으면 아무리 좋은 재료를 줘도,
아무것도 못하는 1인;;;;;

자, 이제 설명서대로 맛있는 떡볶이 만들어볼게여!





떡만 찬 물에 한 번 씻어주세요.
떡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지만 주정에 담가서
제조하기 때문에 물에 씻어주세요~



떡과 어묵, 야채, 양념을 냄비에 부어주세요!


 

소스 용기로 물 2컵 반을 넣어주세요.
아! 저는 라면 사리를 추가할 거니깐
가득 채워서 3컵을 부었어요~



약 5~7분간 센 불에 끓이면 완성!
떡이 부풀어 오르기 시작할 때 30초 정도 더 졸이세요~

센 불에서 빠르게 조리하시거나,
인덕션을 이용하시면 더욱 깊은 맛을
느끼실 수 있대요~
참고참고 ★★



저는 7분 정도 끓였어요!
떡볶이가 끓어오르고 다 완성이 된 것 같으면,
라면 사리랑 야끼 만두를 투하해주세요~
그리고 양념이 잘 베일 수 있도록
뒤적거려주세요!





짠! 완성!
그 사이에 계란도 삶고 핫도그도 돌려서,
떡볶이 위에 고명으로 올렸어요~
어느 떡볶이 집에서 즉석 떡볶이 위에
핫도그 올려주는데 넘나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



마지막 하나 남은 도시락 김으로
주먹밥도 만들었는데 김이 부족;;;
허여멀건한 주먹밥이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이리 찍고, 저리 찍고 신랑 기다리면서
열심히 떡볶이 사진을 찍어봅니다!
신랑 빨리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신랑 오는 시간을 잘못 알았던 거에요?
그래서 온기가 날아갈까봐 뚜껑을 닫아놓고,
그 사이에 후식인 아오리 사과도 좀 잘라놓고,
신랑을 기다려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 요리할 시간이 길어지니,
후식 준비할 여력까지 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신랑이 도착!
이제 맛있는 떡볶이를 먹어봅니다 :)

제이키친 떡볶이는,
그 재료들을 제이키친 농장에서 직접 재배해서
배송해주신다고 해여~
그래서 더 믿을 수 있고 맛있는 듯!



신랑이 떡볶이는 살짝 식어도 맛있다며,
열심히 일하고 와서 너무 맛있게 먹어주니까,
솔직히 뭐 한 것 없지만 제가 다 뿌듯ㅋㅋㅋㅋㅋ

첨엔 양이 많아보여서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너무 맛있으니까 둘이 야곰야곰 다 먹어버렸어요!
이렇게 또 맛있는 신혼밥상 한 끼 먹었습니다 :)





저희가 맛있게 먹었던,
제이키친 떡볶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주문하시면 대요!
http://j-kitchen.co.kr/

 

제이키친 떡볶이

제이키친 떡볶이 조그마한 공간에서 시작하여, 이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맛있는 떡볶이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제이키친 떡볶이는 채소가 들어간 건강한 떡볶이로, 여러분들께 신선하고 맛있

j-kitchen.co.kr

 



제이키친 농장에서 정성을 다해
직접 재배한 신선한 채소는
제이키친 떡볶이를 더욱 빛나게 해주고
풍미를 더욱 깊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제이키친 떡볶이 뿐만 아니라 우동도
함께 먹으면 더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