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You

[꽃정기구독] 정기적으로 꽃을 받는 행복한 일상, 꽃정기배송 :: 하로스 플라워

by 라라듀 2020. 9. 5.
반응형

지난 주말에 신혼집 다녀왔어요!
신혼집 꾸미기의 1순위는 뭐니뭐니해도 식물인 듯-
한동안 큰 화분 찾아다니느라 혈안이었는데,
눈을 돌려서 요즘은 꽃에 꽂힌거에요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알게 된 꽃 정기구독,
하로스플라워-

꽃 정기구독, 좀 생소하시죠?
요즘은 꽃도 신문이나 잡지처럼 정기구독을 하더라구요?
아름다운 생화를 정기적으로,
수, 금요일에 받아보는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상품이라고 해여 :)





꽃정기배송 하로스플라워 꽃을 금요일에 받아봤는데
신혼집을 토요일에 가서 하루가 지나서 개봉을 하려니,
고새 꽃이 시들었을까봐 얼마나 조마조마했는지..



하로스 플라워는 귀엽게도,
해피, 러블리, 스마일의 준 말이라고 하네요~
꽃을 보내주는 곳인데,
그 이름마저도 미소짓게 만드는 곳인 듯 :)





하루가 지나고 열었는데, 하~
넘나 다행인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이 시들지 않고 있어줬어요 ♥

하로스 플라워는 세상에서 가장 꽃을 사랑하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꽃 시장을 누비며
바잉해 온 꽃을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는 마음으로 다듬고 디자인해서
정기적으로 보내주는 곳이에요!





가끔은 이렇게 꽃시장 사정으로 인해
수급이 어려운 상품은 최대한 원래 디자인과
가장 비슷한 꽃으로 대체해서 보내주시는데,
그래도 플로리스트 전문가님의 안목을 믿지요 :)

결과물만 예쁘면 되지용 ♥





우리는 전문가가 아니니깐,
내가 받은 미니꽃다발이 뭔지 궁금할 수 있는데,
요렇게 꽃 사진과 이름을 하나하나 적어서 보내주시니,
몰랐던 꽃에 대해서 더 공부할 수도 있고,
한번 더 관심을 가질 수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

이 날 받았던 꽃 중에 제 마음에 가장 들었던 꽃은
메인 격이기도 했던 향기장미였어요 :)





꽃을 감상하기에 앞서,
꽃에 대한 설명서도 더 꼼꼼히 읽어주고요,
오래오래 보려면 저도 이제 해체 작업을 해줘야 하니,
꽃을 소중히 다뤄주는 방법을
순서에 따라 꼭 숙지해둡니다 :)





근데.. 꽃을 해체하고 싶지가 않아요 ㅋㅋㅋ
그냥 다발로도 넘나 예쁘게 꽂아주셨는데,
제가 이 모양대로 예쁘게 만들 수 있을지..

걱정이기도 했고, 그냥 이 상태가 여름꽃다발로
딱 너무 예뻐서 이리저리, 이쪽에서 저쪽에서
열심히 셔터만 눌러대고 있었다는 ㅋㅋㅋㅋㅋ










그래도 계속 뭉쳐서 배송왔을 꽃이 지쳐있을테니,
저의 마음은 내려놓고 해체작업을 시작합니다!
가장 먼저 둘둘 말려있던 포장지를 풀어주고요,
플로럴 폼을 뽑아줘요~
이 플로럴 폼 덕분에 이틀을 견딜 수 있었던 듯 :)
고마워 ♥



그 다음 설명서대로 줄기 끝부분을 사선으로 잘라주고,
꽃들이 숨 좀 쉬고 자기 모양 좀 갖추라고,
꽃이랑 잎이랑 따로 숨 쉴 시간 좀 줬어요~

이러고 있으니 몬가 나도 전문가같은 느낌
뿜뿜-
꽃은 좋아하지만 쫄보라 가시에 취약한 저인데,
가시같은 것들은 다 제거해주신건지,
줄기가 넘나 깨끗해서,
꽃을 아무리 만져도 손 다칠 일이 없더라구요?
여기에는 다 하로스플라워 플로리스트님들의
노고가 숨어있었겠죠?ㅎㅎ





드디어 제 스타일대로 손질을 완료했습니다!

아, 정기구독 첫번째 배송때에는
제가 꽂아놓은 이 화분을 함께 보내주셔요~
이 화분 안에 플라워푸드 반을 넣고,
물을 2/3정도 채운 다음,
그 위에 꽃을 넣어놓으면 좀 더 오래 감상할 수 있다고 해여 :)



가까이에서도 찍어보고,
멀리에서도 찍어보고,
꽃이 너무 예뻐서 어쩔 줄 모르겠는 1人!

꽃 스타일도 항상 바뀌는 데요,
제가 받았던 꽃은 '향기로운' M size로
핑크색 향기장미와 흰색 미니거베라 등으로
믹스된 밝고 화사한 꽃다발이었어요 :)





이 꽃을 어디에 놓는게 예쁠까 고민하며
홈카페에도 놔보구요!
홈인테리어를 이리저리 바꿔봅니다 :)



그치만 TV 옆 자리가 가장 잘 어울리는 듯!
이 날 우리 결혼 100일 파티한다고
바닥에 풍선도 가득 불어놓고,
여름이지만 꽃이랑 풍선 덕분에 알록달록한게,
우리집 안에만 봄이 다시 찾아온 느낌이었어요 :)



안그래도 화병도 하나 필요했었는데,
하로스플라워 꽃과 함께 화병까지 받아보구!
이 쪽 광경이 우리 부부가 집에서 제일 많이 보는 쪽인데,
저 꽃 하나로 볼 때마다 기분이가 더 좋아지구요 :)

색감부터 향기까지 어디 하나 빠지는게 없어서,
이 공간을 더 화사하게 밝혀주고,
그래서 몬가 더 내가 충전되는 느낌?ㅎㅎ





www.halosflower.kr

 

한국vsuae

 

www.halosflower.kr

▲ 하로스 플라워 더 자세한 정보는
위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어요~





신혼집 인테리어는 정말 아무리 생각해도
1순위가 식물인 듯!
예쁜 꽃 우리 함께 정기배송 받아보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