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You

[추석선물 추천] 원더그린 원더바 :: 현미시리얼바

by 라라듀 2020. 9. 6.
반응형

요즘 신혼집 갔다가 곧장 출근을 하려니
주말부부인 우리는 엄청나게 일찍 일어나야 해서,
월요일 아침마다 공복 상태로 출근을 해여ㅠㅠ

신랑은 회사 가면 500원짜리 식당 밥이 있지만,
저는 회사 오면 바로 업무 시작 시간;;;
9시부터 뭐 좀 주워먹다 보면,
12시에 배가 안 고파.....ㅋㅋㅋㅋㅋ
그래서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우리의 아침을
주문해 봤습니다 :)





우리에게 도착한 원더그린 원더바,
현미 시리얼바-
무설탕 수제 바라고 하네여 :)



이 한 박스에 7개가 들어있는데요,
칼로리는 하나당 170칼로리-
기차안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칼로리도 낮아서 참 좋은 식품이에여~

저같이 아침에 배고프면 난폭해지는 사람에게
더더 좋은...♥





궁금한 마음에 바로 상자를 열어봤어요~
7개의 원더바, 현미시리얼바가 나란히 나란히 :)
상자와 비슷한 베이지색 컬러의
깔꼬롬한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

무설탕 수제 바라 이 용량에도,
현미가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저 칼로리가 가능한가봐요~





원더그린 원더바,
현미시리얼바는 100% 수제 시리얼바이구요!
인공첨가물이나 설탕 대신,
국내산 아카시아 꿀을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해여 :)
그래서 설탕이 안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달콤 고소하니 맛있었다는 ♩

바쁜 아침에, 운동 후에, 공부할 때, 업무 시간 등등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는 패키지라 참 좋은 것 같아요 ♪



신랑의 간식으로 한 상 차려봤어요~

뭔가 입이 심심할 때,
저같은 경우는 아침 일찍 출근을 해야해서
아침 먹을 시간이 전혀 없을 때,
기차 안에서 먹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그치만 기차안에서 너무 비몽사몽이라
입에 들어가기 급급했다 ㅋㅋㅋㅋㅋ

신랑이 우유와 함께 먹으니,
더 든든하다고 좋아하더라구요 :)





유통기한도 요렇게 1년이나 되구요!
저 7개뿐인데 1년이나 갈지 모르겠구요..
아마 이번 달 안에 끝나고,
한 통 더 구매하게 될 듯?ㅋㅋㅋㅋㅋ





요즘 데일리로 들고 다니는 저의 코치 가방!
이 안에 원더그린 원더바, 현미 시리얼바가
없는 날이 없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씩 꼭꼭 넣어가지고 다니는데,
한 달이 아니라 일주일 안에 끝날 것 같아요ㅠㅠ



다가오는 추석 때,
사랑하는 사람, 혹은 고마운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고 싶다면 바로 이 원더그린 수제 현미시리얼 바!
센스있는 추석 선물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



http://www.wondergreen.kr

 

wondergreen.kr

 

www.wondergreen.kr

▲ 원더그린 구매 페이지는 여기!
들어가셔서 구경하시고 구매해서 드셔보세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