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You

2020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3종 및 디저트 후기

by 라라듀 2020. 12. 15.
반응형

오지 않을 것 같던 2020년 12월이 어김없이 오고,

이번에도 열일하는 스타벅스에서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을 내놓았어요~

이번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을

12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니,

아직 맛보지 않으신 분들도 이제 슬슬 출동하시길-

 

 

 

스타벅스 12월 크리스마스1 프로모션
스타벅스 12월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

이번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에는

유난히 음료와 디저트 종류가 더 다양해진 듯?

음료는 7가지에 디저트 종류는 5가지나 되더라구요!

 

그 이유는 크리스마스1 프로모션에 있던 음료 메뉴에

시나몬 롤 돌체 라떼와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만 추가해서

한꺼번에 출시되었기 때문이지요 :)

 

위의 두 이미지 비교해보시면 아실 수 있어요 ㅎㅎ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G 7,000원)

 

스타벅스 12월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

그 중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부터 먹어봤어요~

Grande 사이즈로 주문했더니 큼지막한 컵에 나왔네요!

위에 올려진 팝콘은 사진만큼이나

많지는 않았어요ㅠㅠ

 

그런데 저 팝콘은 음료가 나오면 가장 먼저 드시길-

내내 담궈두고 나중에 먹으려고 집었더니

팝콘이 많이 눅눅해져있더라구요ㅠㅠ

 

고소한 미숫가루같은 느낌의 음료라,

커피 마시고 싶어서 방문하신 거라면 비추-

제가 그랬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피 넛 라떼 (T 5,800원)

리얼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7,500원)

 

스타벅스 12월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
스타벅스 12월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

아까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는

크리스마스1 프로모션때 먹었었는데,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으로 방문한 스타벅스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매장 이용이 불가해서 테이크아웃 해왔어요~

 

 

 

스타벅스 12월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
스타벅스 12월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

저는 새로운 음료 맛보는 걸 좋아한다면,

저랑 함께 드시는 분은 내내

아아 사랑이네요...ㅋㅋㅋㅋㅋ

 

이번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 중 3가지 메뉴를 맛 본

저의 원 픽은 바로 이 음료였습니다!

적당히 달달한 커피라서,

저처럼 라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들 좋아하실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특히나 크리 위에 올라간

시나몬 가루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스타벅스 12월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
스타벅스 12월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

이번 프로모션 디저트 중

가장 비쌌지만 제일 먹어보고 싶었던

리얼 스트로베리 티라미수도 너무 맛있었어요!

 

신선한 생딸기와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새콤 달콤한 티라미수 케이크였어요~

 

그런데 아아 드시는 분은 또 이게 달다며

결국 전부 내 차지 ㅋㅋㅋㅋㅋ

근데 이 케이크는 아아랑 제일 잘 어울리긴 하더라구요 :)

 

 

 

 

 


크리스마스 콜드 브루 콘 파나 (T 5,800원)

 

스타벅스 12월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
스타벅스 12월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

이 음료는 시나몬 롤 돌체 라떼보다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토피 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보다는 나았어요!

아래는 깔끔한 콜드 브루의 느낌이라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조금의 변화로 맛있게 드시지 않을까.....?

 

크리스마스1 프로모션 음료는 별로였지만,

크리스마스2 프로모션 음료는 좀 더 나아졌던,

이렇게 열심히 방문해서 크리스마스 프리퀀시도

도전해봐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