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You

빅플래닛메이드 엔터, 여자친구 멤버였던 은하, 신비, 엄지 영입해서 걸그룹 "비비지"로 재데뷔(재데뷔했던 아이돌 이력)

by 라라듀 2021. 10. 8.
반응형
그룹 여자친구의 멤버였던 은하, 신비, 그리고 엄지 독특한 변신을 예고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빅 플래닛메이드 (BPM)는 7월 7일 공식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은하, 신비, 엄지" 티저를 3회 연속 게재했습니다.

은하, 신비, 엄지가 '빅 플래닛 메이드'로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티저 속 세 사람은 흑백 분위기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세련된 의상을 입은 은하는 빨간 립스틱을 바르고 시크해 보입니다.

또한 인형 같은 외모와 세련된 아름다움이 어우러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신비는 슈트와 화려한 액세서리를 결합하여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그녀의 아름다움과 성숙한 아우라는 감탄할 만합니다.

긴 머리를 늘어뜨린 엄지는 매력적이고 몽환적으로 보입니다.

그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팬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은하, 신비, 엄지는 10월 6일 빅 플래닛 메이드와 독점 계약을 발표함으로써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게다가, 비주얼 필름 티저의 공개는 전세계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3인방을 구성한 은하, 신비, 엄지가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어서 빅플래닛 메이드와 어떤 시너지를 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빅 플래닛 메이드에서는 소유와 은하, 신비, 엄지를 소개하고 앨범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1년 전부터 생산체계가 구축되면서 향후 활동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룹 여자친구의 은하, 신비, 엄지가 해체 5개월 만에 트리오로 데뷔합니다.

인기 음악 업계에 따르면, 은하, 신비, 그리고 엄지는 최근 새로운 계약자인 빅 플래닛 메이드와 독점 계약을 맺었습니다.

또한 곧 3인조로 활동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룹 여자친구는 2019년 7월 하이브가 인수한 쏘스 뮤직의 리더 걸그룹이었습니다.

그들은 "파워 청순"이라는 개념으로 마니아를 형성했습니다.

하지만 쏘스뮤직이 5월에 갑자기 계약을 취소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사실, 한국 가요계에서 재데뷔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한일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의 전 일본 가수 미야와키 사쿠라는 한국에서 새로운 걸그룹 데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이미 2012년에 일본 걸그룹 HKT48로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2018년 엠넷 "프로듀스 48"에 의해 결성된 아이즈원으로 재데뷔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한국에서 다시 데뷔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가 BTS 계열사인 하이브와 독점 계약을 맺을 것이라는 소문이 무성합니다.

하이브는 이에 대해 아직은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한국 가요계에는 다른 많은 재데뷔 사례들이 있습니다.

해외에서 어둡고 괴상한 콘셉트로 마니아를 형성하고 있는 드림캐처의 전신은 '밍스'입니다.

드림캐처는 팀원들을 중심으로 다시 데뷔했습니다.

 

 

 

 

 

지난 6월 같은 날 발매된 그룹 "오메가엑스"와 "저스트비"의 대부분의 멤버들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재데뷔했습니다.

엠넷의 "프로듀스" 시리즈, 엠넷의 "걸스플래닛 999: 소녀대전" 그리고 KBS의 "더 유닛" 또한 제데뷔를 꿈꾸는 아이돌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영국과 미국의 팝 음악 그룹의 아이돌들은 솔로 가수로 변합니다.

하지만, 다시 데뷔하는 많은 예전 K-pop 그룹들이 있습니다.

비(정지훈), 이효리 등 거물급 솔로 가수들이 없는 것도 원인이지만 K팝의 생태계는 자립하기 어렵고 원더걸스 출신인 씨엘과 선미는 아이돌 가수들의 삶을 이어받았다가 솔로로 전향했지만 팬덤 시장 자체가 그룹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중견 아이돌 제작사는 "K팝 팬들은 멤버들 간의 시너지, 앙상블, 팀플레이를 좋아한다. 멤버 개개인은 인기가 많지만 BTS는 그룹 활동을 고집하는 이유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