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스타벅스 프로모션 허니프라푸치노 레몬진저망고젤리피지오 비치볼

by 라라듀 2020. 7. 2.
반응형

하루동안 두가지 프로모션 따라다닌 날ㅋㅋㅋㅋㅋ

 

저 이 다음날 휴가 가는 날이었는데,

스타벅스에서 비치볼을 준다는 거에요!!!!!

 

비치볼.....몬가 제 돈으로 주고 사기는 아깝고,

없으면 아쉽고.....ㅋㅋㅋㅋㅋ몬가 그렇죠?

저만 그런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제 사랑 타임스퀘어로 갓습니다 ㅋㅋㅋㅋㅋ

 

저 세가지 프로모션 음료 중 2가지를 먹으면 비치볼을 주는 거에요

남자친구와 상의하진 않았지만,

당연히 비치볼은 제가 갖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치볼은 이렇게 라임색과 핑크색이 있어서 어느걸 원하시냐고 묻더라구요.

핑크성애자인 저는 당연히 핑크!

 

저는 허니프라푸치노, 남자친구는 레몬진저 망고젤리피지오를 주문했습니다.

 

음료가 나왔어요.

 

 

 

 

 

허니 프라푸치노는... 달아요.

레몬진저 망고젤리피지오는.....음.....탄산수 맛이 확 나요.

아마 많이 달지 않고, 톡쏘는 느낌이 강해서 그런 것 같아요.

망고 젤리가 씹히는 맛은 좋았습니다.

 

그래도 스타벅스는 뭐니뭐니해도 마시던거 마시는게 제일 이득인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스타벅스 프로모션 음료 가격입니다.

 

아! KT멤버십으로 한달에 한 잔 업그레이드 가능해서,

그거 해달라고 했더니,

프로모션 기간이라 두 잔 다 업그레이드 가능하다고 했어요!

그래서 저희는 두 잔 다 업그레이드 해서 마셨습니당ㅋㅋㅋㅋㅋ

 

 

 

이건 쭈구리 비치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쁘죵?

드뎌 이걸 가지고 여름 휴가를 갔다왔어요.

아빠가 얼굴 빨개지도록 불어주셨답니다 ㅋㅋㅋㅋㅋ예쁘죠잉?

그치만.....자꼬만 까먹어서 물에 가져가진 못했습니당ㅋㅋㅋㅋㅋ

물놀이는 자고로 맨몸으로 하는게 최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받으러 고고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