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맥도날드 미니언 슈비버거

by 라라듀 2020.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여름 휴가를 떠나기 전날에 먹었던

맥도날드 미니언 슈비버거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당

 

 

 

 

 

저 버튼ㅋㅋㅋㅋㅋ클릭 안댑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에 한 번, 

슈림프+비프라는 것에 한 번

두 번 이목을 끄는 버거에요.

 

평소에 버거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었지만,

왠지 저건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당.

 

자리를 잡고 기다리니, 저쪽에서 남치니가 쟁반을 가지고 올라옵니당

군데, 너무 오래 걸렸다고 하소연 ㅠㅠㅠㅠㅠ

그러면서 내려놓았습니다.

 

 

 

 

 

두둔!

뭐, 감자튀김과 콜라는 같네용 ㅋㅋㅋㅋㅋ

햄버거의 포장지는 너무 귀엽습니당

미니언즈 영화를 꼭 보러 가야 할 것 같아용ㅋㅋㅋㅋㅋ

 

이제 햄버거를 오픈해 볼까요?

 

 

 

또 한번 틀을 잡아주는 포장지가 있네요.

그냥 일반 빵이 아니라 반딱반딱 뭔가 고급져보이쥬?ㅋㅋㅋㅋㅋ

 

 

 

옆은 이렇게 생겼어요.

새우튀김과 고기가 한꺼번에 뙇! 보입니다

근데, ㅋㅋㅋㅋㅋ야채가 없지않앗는데 반대쪽으로 쏠렷나봅니다ㅠㅠㅠㅠㅠ

 

전 반대쪽을 먹을 때 양배추 덩어리를 와그작와그작 씹엇어요

 

마음이 급해졌습니다.

빨리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사진이 흔들림 ㅋㅋㅋㅋㅋ)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당

 

 

 

 

 

통새우가 고대로 들어있어서 씹히는 맛이 굳

슈림프랑 고기가 신기하게 잘 어울려요.

 

고기만 먹었으면 뻑뻑했을 수도 있고,

새우튀김만 먹었으면 느끼했을 수도 있는데

둘이 궁합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줄 처음 알았네요.

 

제 입맛에는 좋았습니당!

 

요새 이 버거가 대세인가봐요.

양쪽에 앉아 있는 사람들이 다 이거 먹고 있었다는.....ㅋㅋㅋㅋㅋ

 

 

 

 

 

햄버거 배부르게 먹고

이쁜 척 셀카로 마무으리!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