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앤젤리너스 Angel in us 아메리치노

by 라라듀 2020. 7. 2.
반응형

요즘 너무 예쁜 신민아 언니가 광고하는

엔젤리너스 cf 보셨나요?

 

어찌나 예쁜지.....사랑을 하니까 더 예뻐진듯ㅋㅋㅋㅋㅋ

 

저 음료 마시면 저 언니처럼 저렇게 예뻐지나용?

 

 

 

 

 

 

뙇!!!!!

저 음료를 마셔봐야겠습니당

 

 

 

 

 

 

남치니가 주문을 하러 갔습니당

틈만 생기면 셀카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젤리너스 진동벨은 요렇게 생겻어용ㅋㅋㅋㅋㅋ

오래된듯염ㅋㅋㅋㅋㅋ

스파클링 에이드? 저 메뉴 나온지 몇 년 된듯해여 ㅋㅋ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엔젤리너스 내부 사진도 찍어봅니다

역시나 가장 밀고있는 음료인가봐요

메뉴판 한가운데에 신민아 언니 얼굴이 뙇!

 

 

 

 

 

 

 

 

 

 

뿅! 드뎌 나왔어요

 

유리컵인 줄 알았는데, 1회용 컵이더라구요

사이즈는 저거 딱 하나래요

일반 레귤러 사이즈보다는 약간 큰 듯해요

 

이렇게 하면 알려나?

가늠이 가시나요?

 

 

 

 

 

그냥 아메리카노인 줄 알고 시켰는데,

달콤하고 맛있는거에요!

오~ 이거 맛잇다잉?

하니까 남치니가 Sweet으로 시킨거라구.....ㅋㅋㅋㅋㅋ

그런게 있는지도 몰랐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품이 맥주 거품 같아요

커피도 아메리카노보단 부드러운 맛이에요

아메니카노+카푸치노라는 걸 남자친구의 말을 듣고 알았답니당

 

 

 

 

 

 

 

 

 

 

즉석 행운권을 받았어요!

벌써 100만잔 판매를 넘겼답니다 추카추카

 

긁어볼까요?

둘 다 7등

아메리카노 1+1

이건 모지? 좋은건가? 하고 넘겨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그렇지.....

우리는 이런거 원래 잘 안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 4잔 마실 수 있겠네 ㅋㅋㅋㅋㅋ9월 6일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