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ke You

강원도 속초 맛집 만석 닭강정

by 라라듀 2020. 6. 30.
반응형

오늘은 전국적으로 정말 유명한 맛집을 들고 왔습니당!

만석 닭강정

 

 

 

 

양양군에서 고성군으로 올라가는 길에,

속초를 지나가는 거에염!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아빠에게 갑자기 길 안내를 시작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안양 롯데백화점에 하루 특별 매장으로 만석 닭강정이 왔어요!

그 때 사람들이 길~~~~~게 줄 서 있는걸 봤어요

그때는 이게 몬데 그래?

했는데, 그 덕분에 저는 속초 갈 날만 호시탐탐 노리고 있었습니당ㅋㅋㅋㅋㅋ

 

 

드디어 만석 닭강정 도착했습니당!

 

 

 

 

 

간판 찍을 정신이 없어요ㅠㅠ

줄 서 있을까봐, 차에서 내리자마자 냅다 뛰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줄은 그렇게 길지는 않고, 저희 앞에 5명 정도?

속초에는 근처근처에 매장이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봅니다.

뭐, 여기서는 드실분들은 다 드셔보셧겠죠 ㅋㅋㅋㅋㅋ

 

공장같아용

뒤에서는 끊임없이 닭강정을 만들어 올려주셔서,

덕분에 계산을 하자마자 지체없이 가져갈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샛길 문에서 찍은 사진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막 시작한 딸을 둔 아빠의 사진 찍어주는 열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저렇게 딱 세가지만 있습니당.

저는 매운걸 별로 안 좋아하니깐,

보통만 닭강정으로-

 

사람들은 막 몇 박스씩 사가시는데,

혹시 모르니까, 한 박스만 사기로 했어요.

내 입맛에 맞지 않을까 하는 쓸데없는 걱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니 진짜 참으로 쓸데없는 걱정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뎌 받았습니당!

 

참지 못하고 차 안에서 오픈ㅋㅋㅋㅋㅋ

맛있겠죠?

저희 가족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집에 갈때까지 참지 못하고,

차 안에서 폭풍 흡입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는 나머지 아빠가 오르막길에서 브레이크를 안 잠궈서,

큰일날 뻔 했던 기억도 있었지만.....(뭐, 아무 일 없었으니 이제는 다 추억ㅋㅋㅋㅋㅋ)

그만큼 정신을 쏙 빼놓을 만큼 맛있었던 듯ㅋㅋㅋㅋㅋ

 

상자에는 닭강정을 받은 후 열어놓으라고 써있어요.

그래서 공기가 슝슝 통하게 상자를 제작했나봐요

맞춤 제작이네요!

 

저희 이거 다음날 집에 가지고 와서까지 먹었어요

아이스 박스에 넣어놔서 , 다 식었는데

식어도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진짜 신기했어요

 

결국 마지막까지 저희 세 식구는 폭풍흡입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강추에요

인터넷 주문도 되더라구요

또 주문해 먹으려구요! 강추강추

댓글